절대 포기 하지 않느 방법




레깅스룸 천재교육의 스테디셀러 영유아 전집 ‘돌잡이 시리즈’의 다음 단계인 ‘빅키즈 시리즈’를 구성하는 신제품이다. 빅키즈 영어와 빅키즈 지식자람은 아이들이 그림책과 놀이종이, 스티커 등을 활용하여 놀이처럼 재미있게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내용들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강남 레깅스룸’는 생활 속 친숙한 주제들을 다채로운 일러스트로 표현해 아이들이 영어 그림책을 읽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런투리드’의 저자 로잔 랜잭 윌리엄스와 함께 이야기를 구성하여 영미권 문화와 표현을 담았다.

강남 레깅스의 영어 그림책과 함께 제공되는 워크북(20), 놀이종이(5) 스티커(1), 알파벳 그림책(1), 위드펀(1), 사운드펀(1) 등은 그림책의 이야기를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어 놀이로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오디오CD(5), DVD(5), 디지털 북(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이야기를 생생하게 보고, 들으면서 아이 혼자서도 영어 표현을 반복적으로 익힐 수 있다. 여기에 올바른 도구 사용을 돕는 지도서(1)까지 더해져 빅키즈 영어는 총 60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3~5세 사이 호기심이 많은 아이를 위한 첫번째 지식, 정보 프로그램 ‘빅키즈 지식자람’도 출시되었다. 신체, 사계절, 탈 것 등 그 또래 아이들이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하는 10가지 지식을 재미있는 그림과 이야기로 풀어내어 아이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고 충족시키며 두뇌 발달을 돕는다.
강남룸 지식자람은 총 25종과 디지털 북(어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림책(10)과 지식재미(10)는 전 권이 조작북으로 이루어져 보고 듣고 만지면서 즐겁게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또 놀이로 내용을 정리하며 익힐 수 있는 놀이종이(3)와 스티커(1), 지도서(1) 등이 포함된다.

천재교육 아동마케팅팀 김석 팀장은 “70만 엄마들의 선택으로 돌잡이 시리즈가 베스트셀러가 된 이후, 그 과정을 모두 마친 아이들을 위해 재미있고 유익한, 보다 레벨업 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빅키즈 시리즈의 신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했다”며, “친숙한 생활 속 주제로 자연스러운 발화를 돕는 빅키즈 영어와 보고, 듣고, 만지며 놀이하듯 즐기는 지식자람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학습의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여성전용클럽 호스트바에서 좋은시간 만들겠습니다.